Aonang Beach, Krabi Peace Laguna Resort Krabi La Playa Resort The Small Krabi Aonang Phu Petra Resort

Aonang, Krabi

AoNang 하위 - 지구 또는 크라비 지방, Nopparatthara 국립 공원 해변의 한 부분의 tambol입니다 – Mu Koh Phi Phi. 타이어 단어 있음, Ao "라는 뜻 베이". 호를 Nang 또는 Nang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다른 해변보다 낯선 사람과의 완수입니다. Nang 호를 한 산을 석순 종유석 동굴 등이다 Railay, 케이브 Phranang 비치, 코이 Poda, Tonsai 베이, 등 그들을 완전히 석회암 언덕에 의해 너무 거기에 도달할 수없는 자동차로 둘러싸여있다. 이러한 유치 장소에 도착, 당신은 보트를 갖고있다. 당신 Aonang에서 오래 - 꼬리 보트 고용있습니다. 보다 Aonang Map.


Phra Nang Ao Aonang 정식 의미 공주 베이입니다. Eventhough 모두 짧은 형식을 사용하여, Ao Nang 가장 '서구'해변에있다 Krabi


여행, 지역 관광 모든 곳으로 이끌 수있는 쉬운 작업입니다. 더보기 Ao Nang Activities.


호를 Nang에서 자신 Orienting 쉽습니다 : 거의 다있는 서쪽 - 동부, 또는 공항 도로 (고속도로 4203)는 북쪽 해변의 동쪽 끝에가는 끼고 달리는 해변도 함께 위치해있습니다. 긴 - 꼬리가 해변에있는 두 개의 도로의 교차점 근처에 도착한다.
더보기 how getting to Ao Nang.


또 다른 매력은 인근 e.g.입니다 치킨 섬, Thap 섬, 섬 Poda 등 그들의 도형 관객의 상상력에 따라 다르다. 당신이 우리의 최저 객실 요금을 확인 Aonang의 벌금 호텔을 찾을 수있습니다. Aonang Hotels


Ao Maya from the Beach Movie

인기 활동 바위, 바다 카누, 트레킹, 암벽 등반을 포함 보는 광경 - 섬 예 코이 카이, 코이 Thap, 코이 Poda, 하나의 Unseen Thailand.


Railay누가 자연의 휴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을위한 스위트룸, 적 - 성장 관중, 두 빛이없고 또는 코이 사무 푸켓 같은 소리 탈출이다. 어둠의 석회암 절벽 저녁에, 내가 해변에있는 태양을보고있어, 다시 한 번 돌아 날 끌고있다. 또 다른 관점의 강조 여행지 인근 섬으로와 Railay의 하얀 모래 해변이있다. 더 확인 Railay.


Phi PhiAo Nang에서 멀지 않은 곳에있다. Aonang에 머물고있는 동안 당신은 1 - 코이 피피섬에 당일치기 살 수있습니다. 당신은 코이 피피섬에서 며칠 밤을위한 여행이 걸릴 수있습니다. 에서 더 많은 활동을 찾기 Phi Phi hotels.


Ao Maya from the Beach Movie

Krabi 마치 정글 탐험을 원하는 경우도 흥미롭습니다. Thanbokkonni 국립 공원. 카오 Phanom Benja. 카오 마찬가 진주 시청에서 조류 깜짝이야. 다시 말해서 바다 Kayaing 레인. 온천 폭포 (남 Tok 론) Klong 톰에서 트레킹. 피 Hua에 동굴로 오랜 - 꼬리 보트를 끌고있다. 사실, 크라비, 거기 미개척 분야가 많이있다. 최근에, 우리는 고대 kitchenwares 크라비의 동굴에서 발견에 대한 소식. 자세한 내용보기Attractions in Krabi Town.